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장위점]
미션오일 드레인 방식 문의드립니다.
이*길
25.07.13 11:27
조회수
4
댓글수
1
이*길
25.07.13 11:27:19
조회수
4
추천수
차량모델명
그란투리스모(GT) 3시리즈
연식
2018
차량번호
60머6085
주행거리
162000 Km

 1. 팬 탈,장착 + 드레인 1회 포함 13만원이 맞나요 ?

 

 2. 드레인 2회를 더 추가하여 잔유를 제거하면 체감이 다른가요? 큰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3. 제 차에 미션 오일 양은 7L 필요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드레인 방식 3회 정도 진행하려면 총 오일이 얼마나 필요할까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서울[장위점]
    좋아요 0
    안녕하세요..미션오일은13만원입니다 3회하시려면15리터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미션오일은13만원입니다
    3회하시려면15리터필요합니다
    2025.07.13 12:3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