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천[심곡점]
브레이크 잡을때. 끼익소리
이*복
25.07.13 12:06
조회수
39
댓글수
1
이*복
25.07.13 12:06:23
조회수
39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반떼MD
연식
2011
차량번호
14서6858
주행거리
125500 Km

작년 3월에 앞 조수석쪽 캘리퍼 고착으로 교환,

앞쪽 디스크, 패드 같이 교환했습니다.

 

지금 앞 운전석쪽에서 저속운행시,  브레이크잡을시 끼익소리가 나는데 점점 심해지는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고착됐을 때처럼 열이 심하게나진 않는데 

캘리퍼교체말고 윤활유작업 같은 수리도 가능할까요? 

  • 부천[심곡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14 09:1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