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시흥[월곶점]
등속조인트 문제일까요..??
이*주
25.07.13 16:23
조회수
8
댓글수
2
이*주
25.07.13 16:23:45
조회수
8
추천수
차량모델명
스파크
연식
2014
차량번호
23도2552
주행거리
81500 Km

다름이 아니라 한 3~4개월 전부터 주차할때 후진기어를 넣고 핸들을 돌리면

베아링 소리라고 해야할까요..? 덜덜덜덜 떨리고 그러네요.. 주행중에는 소음이 안나는데 

주차시 후진기어 넣고 핸들을 돌리면 그런소리가 납니다.. 주차시 D단 넣고 핸들을 돌려도 소리가 나구요 ㅜㅜ

혹시 등속조인트?? 문제일까요 ..혹시 등속조인트라면 제품을 안사서 가면 공임비랑 제품비 포함 금액을 알고싶습니다!! 스파크M300입니다.. 고생하세요!!!

  • 시흥[월곶점]
    좋아요 1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13 17:06
  • 동주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13 21:0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