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가산점]
에어컨 킬때 바람소리 쇠소리가 납니다.
옥*진
25.07.14 11:55
조회수
7
댓글수
1
옥*진
25.07.14 11:55:50
조회수
7
추천수
차량모델명
투싼IX
연식
2011
차량번호
40저7732
주행거리
170000 Km

안녕하세요   

 

에어컨을 키면  조수석 쪽에서  바람소리, 쇳소리 비슷하게 쉬이익  소리가 납니다.

혹시 냉매 부족으로 인해 나는 소리일까요?

그리고 혹시 새는 데가 없는지 확인도 가능할까요?

 

괜찮으시면 수요일 오후 정도 방문할려고 합니다 

 

비용도 미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가산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14 13:12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