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지난 14일(월)에 로어암 2개 교체 진행했었습니다. 탈거 후에 기존 설치된 제품에 큰 이상은 없다고 하셨지만, 계속 되는 하부 소음(찌그덕 거리는 소리, 특히 방지턱과 차량 출발, 주차 시 발생)으로 임의로 교체를 진행했었습니다.
교체 후에 하체가 단단해 진 느낌은 나는데, 소음이 계속 발생됩니다. 운행 중일 때는 전에도 다른 소음 때문에 잘 모르겠고, 출발 시나, 주차 시에 핸들을 돌릴때, 전, 후진 시에 소음이 납니다. 전에는 고무가 찌그러 지는 소리라면 조금 달라진 것은 쇠에서 나는 소리가 더 커졌습니다. 볼트류가 갈리면서 나는 듯 한 소리. 그리고 역시나 고무류가 찌그러지는 듯 한 소리도 간헐적으로 발생합니다.
소리 날 만한 모든 부품은 다 갈았는데, 계속 소리가 나는 건 어디일까요? 의심되는 부분은 올란도 정품 활대링크가 아닌 말리부용으로 교환한 것 (업체에선 호환이라고 해서 구매, 교체했습니다만, 그 때 볼트구멍 크기가 조금 다르다고 하시긴 했습니다)과 핸들관련 부품 밖에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전문가가 아닌 그냥 제 소견인데, 어떻게 하면 소리나는 부분을 찾고 조치가 가능할까요? 아래 사진은 제가 구매하고 원천점에서 교환한 제품의 활대링크 정보입니다.
지난 번에 교체한 말리부, 올란도 호환 활대링크
정품 올란도 활대링크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