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용인[남동점]
6월23일 정비이후
최*현
25.07.16 08:13
조회수
5
댓글수
1
최*현
25.07.16 08:13:50
조회수
5
추천수
차량모델명
코란도C
연식
2014년
차량번호
20가3406
주행거리
163000

안녕하세요.

6월23일 엔진오일이랑 미션오일 갈고나서부터 계속

 

차가 많이 무거워진 느낌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엑셀을 기존처럼 밟아도 출력이 예전같지않은거 같고

기분탓이겠거니 했는데 와이프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혹시 오일량이 적정량보다 많이 들어가도 이런현상이 생길수 있나요?

한달도 안되었는데 레벨링을 다시 좀 봐주실수 있으신가요?

  • 용인[남동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16 08:1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