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대구[산격점]
안녕하세요 공임비 문의 드려요
박*현
25.07.17 08:44
조회수
7
댓글수
1
박*현
25.07.17 08:44:46
조회수
7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반떼md
연식
2011
차량번호
51다9450
주행거리
125000 Km

사장님 안녕하세요 잘 계셨지요. 

 

노후 차량 정비 잘 해주셔서 잘 타고 있습니다. 

시동 켜고 주행 초반에 브레이크 밟으면 끼긱 소리가 나는데 브레이크패드 전면 교체 주기가 된거 같아서요 그래서 하는김에 오랫동안 방치했던 에어백 경고등과 핸들 리모컨 불량으로 클럭 스프링도 같이 교체 하려는데 공임비가 얼마일까요?? 그리고 정비 받을 때 지난 겨울 시동꺼짐 현상 관련 점검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대구[산격점]
    좋아요 0
    안녕하세요 공임나라 산격점입니다. 이 차량은 점검 해보고 견적이 나올것 같습니다.. 차량입고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공임나라 산격점입니다.
    이 차량은 점검 해보고 견적이 나올것 같습니다.. 차량입고 부탁드립니다.
    2025.07.17 09:3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