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김해[한림점]
정비 문의 드립니다.
김*현
25.07.19 03:02
조회수
21
댓글수
1
김*현
25.07.19 03:02:05
조회수
21
추천수
차량모델명
말리부
연식
2014
차량번호
41로 1781
주행거리
230,000 Km

증상1: 

가속 페달 밟으면 웅웅 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그리고 브레이크 밟으면 핸들이 떨립니다. 증상 시작된건 3개월 정도 된 것 같고 초기에는 특정 구간 100~120km에서 브레이크시 핸들이 떨렸는데 지금은 브레이크만 밟으면 핸들이 떨립니다.

예전에  10만키로 조금 넘었을 때 동일 증상으로 허브베어링 교체 했는데 동일증상 맞을 까요? 그리고 전륜 브레이크 4p 디스크 380mm로 

튜닝되어있는데 수리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증상2:

6개월 전에  오일부족 경고등으로 직장 근처 카센터에서 점검을 받았고 운전석 뒤쪽 캘리퍼 재생품으로 교체하는 정비를 받았습니다.

정비3일 후 경고등이 떴고 재방문해서 같은 부위 브레이크 호스 교체 했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후 또 경고등이 떠서 점검을 했고 같은 부위 캘리퍼 재생품으로 교체받았습니다. 이후 한달 정도 지나서 경고등이 떠서 재방문했는데 그 카센터 사장님 말로는 캘리퍼 재생품이라 그렇다 정품으로 교환하면 문제가 없을 것 같다고 했습니다.  이후 방문을 안하고 경고등 뜨면 엔진오일 보충해서 타고 있습니다.  한달 주기로 경기등이 뜹니다.  지난번 방문 때  엔진오일 및 브레이크 오일 교환하면서 말씀드리고 수리할까 하다 안한게 후회 되네요.

 

문의1:  2증상 수리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수리 시간은 어느정도 소요될 까요?

문의2:  방문해서 체크 하고 제품을 사서 재방문 후 공임비용만 지불하고 정비 받는 거와 첫 방문에 증상 체크 하고 부품값과 수리값 지불하고 정비 받는 거에 비용면에서 큰 차이가 없나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주시면 확인 후 예약하고 방문하겠습니다.

 

  • 김해[한림점]
    좋아요 0
    센터가셔서 정확한진단 받는걸 추천드립니다 내용을 보니 일반카센타에서 점검이 힘들수도 있을것같습니다 여러군데 다니시면 시간만 죽어나니 센터에서 점검받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센터가셔서 정확한진단 받는걸 추천드립니다 내용을 보니 일반카센타에서 점검이 힘들수도 있을것같습니다 여러군데 다니시면 시간만 죽어나니 센터에서 점검받는것을 추천드립니다
    2025.07.19 07:43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