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안성[계동점]
엔진오일교환시 용량 및 점도 문의.
정*욱
25.07.19 21:45
조회수
21
댓글수
2
정*욱
25.07.19 21:45:12
조회수
21
추천수
차량모델명
포터2: NOV.2006-
연식
2007
차량번호
89구2700
주행거리
약50000 Km

포터2 차량입니다.

2007년식 

포터2: NOV.2006-

원동기형식 D4CB

형식  HR-3SS2JKM8-1

 

디젤차량입니다.

 

 엔진오일 교환시

용량을 얼마나 준비해가야 할까요?

잔유제거시 차이가 많이날까요?

 

그리고 점도가 5w30이면 될까요? 포터2의 오일 점도가 상당히 여러가지가 나와서 혼란스럽네요.

  • PBB
    좋아요 0
    잔유제거시 7.3리터 예상해야 한다는 말이시죠? 아니면 잔유제거시 7L 된다는 이야기신가요?
    잔유제거시 7.3리터 예상해야 한다는 말이시죠? 아니면 잔유제거시 7L 된다는 이야기신가요?
    2025.08.27 15:31
  • 안성[계동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21 11:3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