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점화플러그, 점화코일 부품소지하고가면 공임비가 얼마인지?
2. 18만킬로 정도 탔는데 코일 배선도 교체하면 좋은지 궁금합니다. (직접보시고 상태에 따라 다르겠지만)
3. 조수석 창문 조작이 안됩니다. (운전석트림, 조수석트림으로 각각 조작해봐도 안됨)
조수석 창문 조작 모터 문제라고 생각되는데 차량입고되면 정비사분께서 확인해 주실 수 있는지
확인해 주실 수 있고 비용이 발생하면 얼마정도 드는지 궁금합니다 (공임비만 궁금합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점화플러그, 점화코일 부품소지하고가면 공임비가 얼마인지?
답변 : 4기통기준 42,000원 공임
2. 18만킬로 정도 탔는데 코일 배선도 교체하면 좋은지 궁금합니다. (직접보시고 상태에 따라 다르겠지만)
답변 : 18만키로 타셨다면 교환을 해 주는게 좋겠습니다.
3. 조수석 창문 조작이 안됩니다. (운전석트림, 조수석트림으로 각각 조작해봐도 안됨)
조수석 창문 조작 모터 문제라고 생각되는데 차량입고되면 정비사분께서 확인해 주실 수 있는지
확인해 주실 수 있고 비용이 발생하면 얼마정도 드는지 궁금합니다 (공임비만 궁금합니다)
답변 : 간단한 스위치 조작으로 판단이 된다면 다른정비시 무상으로 되오나 혹시나 정확한 판단이 안되어 도어트립을 탈착하여 점검을 해야 할 시에는 점검상황과 범위에 따라 작업범위가 틀려질수도있습니다. 혹시나 전기나 통신쪽 문제라면 시간이 많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키로수를 봐서는 유리기어쪽 모타의 문제일 확률이 많을것 같기는 합니다. 일단 상담 후 결정 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