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오산[세교점]
엔진과열 경고등
김*덕
25.07.21 10:30
조회수
26
댓글수
1
김*덕
25.07.21 10:30:42
조회수
26
추천수
차량모델명
K5 DL3
연식
2020
차량번호
330저 1180
주행거리
115000 Km

최근에 아침 출근길마다 엔진오일 과열경고등이 뜹니다.
처음뜬날 근처 정비소로 방문하였으나  냉각수 누수도 없고 냉각수도 max까지 충분하고 팬도 잘돌아가서 문제점을 찾지못했습니다.
엔진과열 경고등이뜨면 냉각수 온도가 H까지 올라가는데 시동을 끄고 5분정도 기다리면 다시 중간 지점으로 내려와서 그다음에는 냉각수 온도도 안올라가고 경고등도 뜨지않습니다.
그리고 문제가 보통 아침 출근길 또는 저녁 퇴근길에 발생하는데 시동을 걸고 냉각수 온도게이지가 중간으로 올라올때까지 10분정도 기다렸다가 출발하면 그때는 또 괜찮습니다

라디에이터 문제일까요 써모스텟 문제일까요?

  • 오산[세교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21 10:5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