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망우2호점]
올란도 2.0디젤 미션오일 순환식 레벨링 문의
이*준
25.07.21 17:42
조회수
5
댓글수
1
이*준
25.07.21 17:42:34
조회수
5
추천수
차량모델명
올란도 2.0 디젤
연식
2013
차량번호
49러5439
주행거리
78000 Km

안녕하세요. 사장님

 

올란도2.0디젤 차량인데 미션쿨러를 장칙히였습니다.

미션오일 순환식 교체시 레벨링은 몇 도로 맞추시는지 문의드립니다?

미션쿨러 없는 올란도는 85도가 권고인데

제 차량은 쿨러로 인래 고속주행시 73~75도 이고

과속으로 부하를 줘야 최고 85도가 되는데

보통 이럴때 레벨링을 몇도로 맞추시는지요?

참고로 이전 교체시에는 주변 주행후 73도에 맞췄습니다

 

오일은 20리터 준비하면 되죠?

 

 

 

 

 

 

 

 

 

  • 서울[망우2호점]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쿨러장착 차량은 최대한 온도를 올려 레벨링 해드리고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쿨러장착 차량은 최대한 온도를 올려 레벨링 해드리고있습니다
    2025.07.22 08:2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