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용인[신갈점]
브레이크를 밟을 시 바퀴, 휠쪽에서 쇠 긁히는(끼익) 소리가 납니다
황*용
25.07.21 17:59
조회수
15
댓글수
3
황*용
25.07.21 17:59:20
조회수
15
추천수
차량모델명
그랜저HG
연식
2015
차량번호
53구 6699
주행거리
76000km

안녕하세요

브레이크를 밟고 주행할 시 바퀴, 휠쪽에서 쇠 긁히는(끼익) 소리가 납니다

이런 현상이 있을 때 패드만 교환하면 될까요?

추천해주시는 브레이크 패드 제품도 궁금합니다.

  • 용인[신갈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21 18:00
  • 용인[신갈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22 08:58
  • 황승용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21 18:4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