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구미[산동점]
부동액 교체 문의
남*국
25.07.22 19:51
조회수
7
댓글수
1
남*국
25.07.22 19:51:30
조회수
7
추천수
차량모델명
K7 프레스티지
연식
2012
차량번호
21오7296
주행거리
80000

부동액 순환식으로 교체할려고하는데 4리터만 있음되나요?

 

브레이크 오일은 2리터면 되는가요?

  • 구미[산동점]
    좋아요 0
    부동액은 원액 4리터 입니다. 프리믹스는 8리터 있어야 됩니다. 브레이크액은 1리터만 있어도 되나 2리터 권장 드립니다.
    부동액은 원액 4리터 입니다. 프리믹스는 8리터 있어야 됩니다.
    브레이크액은 1리터만 있어도 되나 2리터 권장 드립니다.
    2025.07.22 20:1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