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천안[서북점]
디스크 소음
김*복
25.07.22 22:15
조회수
41
댓글수
1
김*복
25.07.22 22:15:41
조회수
41
추천수
차량모델명
올뉴k7
연식
2016
차량번호
175다5035
주행거리
117000

1월 25일 브레이크패드 교체 후 일정기간동안은 패드가 새거라 밸런스 잡히는데 시일이 좀 걸릴거라 하셨었는데 6개월이 지나도 갈리는 소리가 시도때도 없이 엄청 크게 나거나 적게나거나 하는데 이건 작업불량 아닌가 생각이듭니다.

고객 입장에선 업체말을 믿을수밖에 없는데 시일이 지나도소음이 없어지지 않으니 이건좀 이해하기가 힘드네요.

 디스크나 패드도 그동안 불규칙적으로 많이 갈렸을텐데 연마나 교체비용만 이야기 하시니 제 입장에선 기분시 썩 좋지 않네요.

확인해봐야 알겠지만 만일 작업자 부주의로 발생한 일이라면 어떻게 하실건지 궁금하구요. 혹시 매장에 얼라이먼트 기기 있나요? 아무래도 얼라이먼트 보는게 맞을거 같아서요.

  • 천안[서북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23 08:54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