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대전[관저점]
캡티바 인젝터, 예열플러그 교체 관련 문의입니다.
윤*식
25.07.23 07:28
조회수
73
댓글수
1
윤*식
25.07.23 07:28:42
조회수
73
추천수
차량모델명
캡티바
연식
2013
차량번호
50저8310
주행거리
193000

안녕하세요? 2013년식 캡티바 차량입니다. 주행하다가 갑자기 노란색 정비 경고등이 떴는데요.

 

쉐보레 센터에서  스캔 했는데 1번 인젝터, 3번 예열플러그 불량으로 인한 경고등이라고 하네요.

 

혹시 공임나라에서 인젝터, 예열플러그 교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인젝터 교체 공임, 예열플러그 교체 공임(1개 교체? 4개 교체?) 궁금한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대전[관저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23 08:22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