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신도림점]
후방 카메라 수리
박*환
25.07.24 01:56
조회수
5
댓글수
1
박*환
25.07.24 01:56:24
조회수
5
추천수
차량모델명
티볼리 에어
연식
2016
차량번호
09가 0787
주행거리
50000

 한달 전 쯤 부터

후진에 기어를 두면 물체가 가까이 있을때 나는 소리 (삐~~이) 가 나기 시작(실제로는 후방에 아무 것도 없는데 소리가 나옴)

그러다가 1주 전 부터는 화면이 지지직 거리다가 이제는 삐이 소리만 나고 후방 화면이 아예 안나옵니다. (화면에 네비 기본 화면만 나옴)

이 경우 수리가 가능할까요? 

비용은 얼마정도 할까요

  • 서울[신도림점]
    좋아요 0
    후방카메라 수리는 별도 하지않습니다. 네비나 오디오 전문샵에 문의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후방카메라 수리는 별도 하지않습니다.
    네비나 오디오 전문샵에 문의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5.07.24 08:1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