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중고로 올뉴모닝 구매했고, 2014년 2월 차로 알고 있습니다. (약 8만 넘게 탔구요.)
저번주 금요일 비가 많이 온날 집으로 귀가하던 중 침수도로를 지났습니다. (도로를 지나오긴 했는데, 차가 반, 혹은 반보다 살짝 부족하게 잠겼던것 같습니다. 제 앞에 가던 트럭도 40~50% 잠길정도의 깊이였습니다.)
도로를 지나던 중 철로 된 방지턱? 같은걸 넘었는데 유독 큰 소리가 나고 세게 넘어졌습니다.
최근 차에 영향을 줄 만한 상황은 저 두가지 인 것 같아요.
그 후 차 운행을 하지 않다가 오늘 운행을 했는데요. (약 1주일만)
시동을 거니 굉음이 나면서 엑셀을 밟아도 출발하지 않았습니다.
엑셀을 세게 밟아도 굉음이 나면서 차가 흔들릴뿐 앞으로 나아가지 못했습니다.
시동을 끄고 다시 시도해봐도 마찬가지였고, 2~3회정도 해당 증상이 반복되었습니다.
이후 엑섹을 밟으니 차가 나아가서 근처를 운행하다가 왔는데요.
저런 증상이 처음이어서 점검을 받아봐야 할 것 같은데…
어느 부분이 문제일까요? 만약 점검을 받는다면 소요시간이 대략 어느정도일지, 비용은 대략 어느정도를 예상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다음주부터 쭉 차량을 이용해야해서요ㅠㅠㅠㅠㅠ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