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대구[상리점]
냉각수 교체 시 원액 구매 관련 질문드립니다.
이*민
25.07.25 21:45
조회수
46
댓글수
1
이*민
25.07.25 21:45:35
조회수
46
추천수
차량모델명
SM5 노바
연식
2018
차량번호
57우1184
주행거리
51000 Km

안녕하세요

작년 11월 45000km 주행했을 때 냉각수 교환 주기 도래로 교환 정비 추천해주셨습니다.

금번에 51000km가 되어 엔진오일 교체하면서 냉각수도 같이 교체하려고 합니다.

 

냉각수 원액으로 4L를 구매해오면 된다고 하셨는데, 원액이라 하면 프리믹스가 아닌 그냥 원액이라고 적혀있는 걸 구매하면 될까요?

냉각수로 검색을 하니 부동액이 나오던데, 부동액으로 구매하면 될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SM5 노바인데 현대모비스 부동액을 사도 될까요?(노란색 통)

희석하실 때는 수돗물을 사용해도 문제가 없을까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구[상리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26 17:4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