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양산[북정점]
수리 후 엔진오일이 계속 샙니다
조*훈
25.07.26 13:21
조회수
6
댓글수
1
조*훈
25.07.26 13:21:45
조회수
6
추천수
차량모델명
라세티프리미엄 1.8 DOHC
연식
2010
차량번호
38도1365
주행거리
102121

약 2주 전 냉각수가 없어 수리 후 운행중

엔진오일 게이지가 안찍혀서  보충했는데

이제 보니 바닥으로 새고 있었네요

새는 부위는 사진상 오일게이지관 결합부로 보입니다.

수리 하시다 결합이 잘못된것인가 하여 문의드립니다.

평일날 방문드리면 될까요?^^

 

 

  • 양산[북정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26 13:3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