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대구[용계점]
2012년 올뉴모닝 정비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박*혁
25.07.27 12:26
조회수
47
댓글수
1
박*혁
25.07.27 12:26:52
조회수
47
추천수
차량모델명
올 뉴모닝
연식
2012
차량번호
59무3031
주행거리
77000 Km

2012년 7월식 올뉴모닝이고요, 엑셀 밟을때마다 벨트에 귀뚜라미 소리가 너무 심해서

 

사제 OAP풀리, 겉벨트, 아이들베어링 이렇게 세가지를 교체 문의 드리려고 하는데요.

 

5열벨트는 정품OAP풀리가 없다고 해서 사제품으로 구입하려다 보니…

 

정비 가능하신지 먼저 여쭤봐야 될 것 같아 문의드렸습니다.

 

해당 제품 링크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torcon/products/4588375753?nl-query=2012+%EB%AA%A8%EB%8B%9D+oap%ED%92%80%EB%A6%AC&nl-ts-pid=j4TnkdprfShssjoIwG8ssssssDs-484038&NaPm=ct%3Dmdl2brao%7Cci%3Dcbfda637969133e6d75272365fb9fb11fc8053a0%7Ctr%3Dsls%7Csn%3D222154%7Chk%3D9937cd1e4308c2bdfa21207ebd681c71b4ba8126

 

답변 부탁드립니다^^

  • 대구[용계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27 14:19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