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김포[양곡점]
올란도 순환식 냉각수
홍*우
25.07.28 13:01
조회수
18
댓글수
4
홍*우
25.07.28 13:01:32
조회수
18
추천수
차량모델명
올란도
연식
2011
차량번호
47도2544
주행거리
12만

좀 전헤 유선으로 문의하었는데 순환식으로는 부동액 원액만 사오시면된다고 하셨는데 섞는 것은 내부적으로 증류수를 사용하시나요?  죄송한데 혹시 수돗물을 사용하시면 차에 안좋다고해서 증류수를 따로 사가려고 하니 알려주시면 감사할게요

  • 김포[양곡점]
    좋아요 0
    네 가능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2025.07.29 08:37
  • jinnus
    좋아요 0
    증류수 사가면 증류수로 진행할수있는거죠?
    증류수 사가면 증류수로 진행할수있는거죠?
    2025.07.29 07:15
  • jinnus
    좋아요 0
    어 넵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어 넵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025.07.28 14:16
  • 김포[양곡점]
    좋아요 0
    수돗물사용합니다
    수돗물사용합니다
    2025.07.28 14:0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