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의정부[가능점]
(문의) 에어컨에서 아주 시원한 바람이 안나오는데요..
신*수
25.07.28 15:47
조회수
14
댓글수
1
신*수
25.07.28 15:47:19
조회수
14
추천수
차량모델명
투스카니
연식
2001.11
차량번호
01오6886
주행거리
156000 Km

안녕하세요 !!!!

 

4월에 에어컴프레셔(재생)을 교체했습니다만…

 

차량을 거의 안타기는 하는데, 장보러 갈때 잠깐 타는 정도입니다. 
 

7월부터 에어컨을 틀고 가는데, 아주 차가운 바람이 안 나오는 것 같은데요.

(그렇다고 미지근한 바람은 아닙니다.) 밖이 너무 더운 날씨라 그럴까요 ?

 

혹시, 확인해 봐야 할 곳이 있나요 ? 혹시 에어컨 레지스터를 교체 한 적이 없는데, 이것 때문일 수도 있는지요 ?

 

에어컨 레지스터 비용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의정부[가능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29 11:41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