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산[정관점]
미션오일 교환
이*용
25.07.28 16:37
조회수
8
댓글수
1
이*용
25.07.28 16:37:53
조회수
8
추천수
차량모델명
맥스크루즈
연식
16년식
차량번호
43너0570
주행거리
96000 Km

제가차량이2대가 있어 둘다 10만키로가 가까히 와서 

미션오일을교환을할려고 합니다.

순정으로 20L 를 사가지고 가면은 10L 나눠서 10L 순환으로 해도 될까요

 

물론 오염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일반적으로 10L 가지고 차량 1대 순환식으로 돌려도 될지?

 

아님 미션오일이 더 필요할지?

 

보유 차량은 맥스크루즈, 아반테_가솔린 입니다. 

  • 부산[정관점]
    좋아요 0
    네 같이 써도 무방합니다 2대 20리터 충분할듯합니다 혹 더 필요하다면 저희도 순정은 구비되어 있으니 안심하세요
    네 같이 써도 무방합니다
    2대 20리터 충분할듯합니다
    혹 더 필요하다면 저희도 순정은 구비되어 있으니 안심하세요
    2025.07.28 19:34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