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천[고강점]
미션오일 교체 문의합니다
박*연
25.07.28 20:26
조회수
6
댓글수
2
박*연
25.07.28 20:26:28
조회수
6
추천수
차량모델명
스포티지ql
연식
2016
차량번호
12부0926
주행거리
104000

스포티지ql 디젤 2.0 자동6단 미션오일을 드레인 방식으로 교체하려 하는데

 

1. 드레인방식은 4L만 필요하나요?

 

2.드레인방식으로 2번갈때 방식이 1번 교체후 어느정도 주행후 2차로 교체하는 방식인가요?

  • 부천[고강점]
    좋아요 0
    미션은 종류에 따라 교환 방식이 다릅니다.DCT.CVT미션은 2리터로 드레인으로만 가능합니다. 고객님님 차량은 6단 미션이면 20리터로 순환식으로 하셔야 합니다.10리터는 플러싱개념으로 청소하여서 버리고 나머지 10리터로 레벨링하여야 깨끗하게 교환이 됩니다.
    미션은 종류에 따라 교환 방식이 다릅니다.DCT.CVT미션은 2리터로 드레인으로만 가능합니다.
    고객님님 차량은 6단 미션이면 20리터로 순환식으로 하셔야 합니다.10리터는 플러싱개념으로 청소하여서 버리고
    나머지 10리터로 레벨링하여야 깨끗하게 교환이 됩니다.
    2025.07.28 20:35
  • pcr005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8.20 14:4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