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화성[동탄점]
출력저하?
장*석
25.07.30 14:02
조회수
6
댓글수
1
장*석
25.07.30 14:02:58
조회수
6
추천수
차량모델명
그랜저HG
연식
2011
차량번호
13나8078
주행거리
160500 Km

안녕하세요?  

출력저하관련 문의 드립니다.

차량이 연비저하와 출력저하인지 가속시 반응이 좀 더디고 특히 언덕에서 정차후 출발이나 감속 후 재가속시 무겁고 알피엠증가나 속도 증가가 

제한적입니다. 

가속패달을 깊게 밟으면 킥다운되며 올라갑니다.

혹 미션 문제인가해서 미션수리점에서 점검을 받으니 미션은 아니고 출력 저하같다고 합니다.

검색을해보니 흡기, 산소센서, 인젝터, 연료펌프, 타이밍체인, 배기촉매 등 원인이 다양할 수 있던데 점검을 받았으면 합니다.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하는지 문의 드립니다.

참고로 엔진오일, 미션오일, 점화코일 및 플러그는 교환한지 오래지나지 않았습니다.

노킹은 없어서 엔진고착은 아닌 듯 하여 점검 문의 드리고 혹 촉매라면 교환시 인증제품(탈거촉매 반환 조건)이 있던데 가능하신지 문의 드립니다.

더위에 상담에 응대해 주셔서 미리 감사 말씀 드립니다.

  • 화성[동탄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30 17:4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