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목포[옥암점]
재생 abs모듈 장착 되나요?
박*백
25.07.31 14:48
조회수
123
댓글수
1
박*백
25.07.31 14:48:44
조회수
123
추천수
차량모델명
라세티 프리미어
연식
2009
차량번호
58도 1124
주행거리
178,000km

바로정비에서 abs브레이크 모듈 고장판정 받고 재생으로 구매 하려고 합니다. 

브레이크 오일은 제가 직접 사갈건데 abs모듈과 브레이크 오일교환 작업비용은 얼마나 나올까요?

  • 목포[옥암점]
    좋아요 0
    정확한 상담을 위해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확한 상담을 위해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5.07.31 15:0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