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의정부[가능점]
브레이크 패드 교체후 끼익 소리
김*형
25.08.01 10:09
조회수
19
댓글수
1
김*형
25.08.01 10:09:49
조회수
19
추천수
차량모델명
A4(4세대)
연식
2011
차량번호
64모9449
주행거리
11만 Km

안녕하세요.

패드 교체한지 두달 조금 지났는데요,

패드 교체후 간혹 후진할때 전진할때 끼~익 소리가 크게 납니다.

교체후 일주일정도 지났을때도 후진하는데 소리가 크게 나서 (이전에는 한번도 없었음)

패드 갈아서 그런가 싶어서 그냥 두고 봤는데, 자주는 아니지만 간헐적으로 소리가 크게 납니다.

이런적 처음이여서 왜 소리가 나는지 문의 드립니다.

 

  • 의정부[가능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8.02 14:42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