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의왕[청계점]
조수석 쪽에서 소리가 나는 거 같아요
이*아
25.08.01 13:39
조회수
21
댓글수
1
이*아
25.08.01 13:39:49
조회수
21
추천수
차량모델명
i30 2012년 디젤
연식
2012년식
차량번호
57고7644
주행거리
모름

안녕하세요 

1.  에어컨을 가동할때만 씩~씩~ 쇳소리가 납니다. 시원하지도 않아요. 에어컨 가스는 약 3주전에 충전을 했습니다.

2. 조수석쪽 앞바퀴에서 간혈적으로 털털 거리는?? 바람빠진 바퀴가 도는 것 같은?? 경운기 모터소리 같은 소리가 드릴때가 있습니다. (창문 닫고 주행중에는 안들리고, 조수석 창문 열면 작게 들립니다.) 시속30~50 정도 될때만 소리가 나고, 그이상이하가 될 때는 안 들리는 것 같아요

 

왜 그런 것인지, 수리를 해야 한다면 금액이 어느 정도인지. 시간은 얼마나 소요되는지 궁금합니다

  • 의왕[청계점]
    좋아요 0
    죄송합니다 간헐적인건 알수가 없어서 알수가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간헐적인건 알수가 없어서
    알수가 없습니다
    2025.08.01 15:14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