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포천[군내점]
에어컨 문제 관련 상담
성*나
25.08.01 19:39
조회수
13
댓글수
1
성*나
25.08.01 19:39:34
조회수
13
추천수
차량모델명
Sm3 뉴제너레이션
연식
2009
차량번호
35너2049
주행거리
50,000

안녕하세요. 에어컨 관련 문의드립니다.

차가 그늘에 있거나 지하주차장에 있을때는 에어컨을 가동시켜도 시원하게 잘 나옵니다.

그런데, 날씨가 더워지면서 요즘엔 야외에 주차해놓은 후 다시 타서 에어컨을 키면 너무더워요. 한참을 틀어놔도 시원하지가 않습니다.

이게 냉매문제인지 원인이 무엇인지를 몰라서 어떤것을 교체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이럴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리고 비용도 알고 싶습니다.

  • 포천[군내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8.01 22:41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