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김해[주촌점]
브레이크패드 재장착 문의드립니다.
안*희
25.08.02 19:25
조회수
11
댓글수
1
안*희
25.08.02 19:25:40
조회수
11
추천수
차량모델명
파사트 GT(8세대)
연식
2021
차량번호
196무9681
주행거리
35000

작년 11월에  주촌점에서 브레이크패드,브레이크오일 교체했습니다. 브레이크  소음이 생겨서 바꿨는데  교체후에도 소음이 계속되어서 지금은 네곳 다 소음이 나는데요. 교체 뒤 다른문제인가 싶어서 센터에 문의해보니 겨울철엔 충분히 소리가 날 수 있다해서. 겨울을 지났거든요. 지금은  한여름인데 저속주행시에 소리가 많이 납니다. 차량 운행이 적은편이라.. 먼지나 모래같은게 끼이면 소리가 날수도 있고 혹은 패드와 디스크가 정확히 맞물리지않아서 일수도 있다고 해서요.   브레이크 패드 재장착도 가능한가요? 혹은 먼지나 모래알갱이 제거하는 세척작업도 진행하는지 궁금합니다. 

  • 김해[주촌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8.03 15:5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