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천[원미점]
부동액교환관련 질문입니다.
박*화
25.08.04 10:46
조회수
23
댓글수
1
박*화
25.08.04 10:46:16
조회수
23
추천수
차량모델명
LF소나타 LPI
연식
2015.6
차량번호
40보6500
주행거리
126000 Km

사장님 안녕하세요

부동액 순환식으로 교환하려고 하는데 질문드립니다.

 

1. 부동액이 몇리터가 필요할까요?

 

2. 순정부동액을 가져가면될까요? 아님 증류수와 혼합된 부동액을 가져가면될까요?

 

3.증류수가 별도로 필요할까요?

 

 

  • 부천[원미점]
    좋아요 0
    네~ 안녕하세요~^^ 문의하신부분 부동액 순환식과 관련하여 약 8L 정도 필요합니다~ 글구 부동액외 증류수도 함께 구비하여 주시면 됩니다~^^ 공임나라 원미점
    네~ 안녕하세요~^^
    문의하신부분 부동액 순환식과 관련하여
    약 8L 정도 필요합니다~
    글구 부동액외 증류수도 함께 구비하여 주시면 됩니다~^^

    공임나라 원미점
    2025.08.04 12:1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