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장안점]
브레이크 패드 소음
정*빈
25.08.04 13:20
조회수
6
댓글수
1
정*빈
25.08.04 13:20:17
조회수
6
추천수
차량모델명
스포티지
연식
2006
차량번호
04서9628
주행거리
95000 Km

주행 할 때 쇠 긁는 소리가 납니다

매번 나는 건 아니고 시속 80km 정도로 달릴때 가끔 나고, 고속 주행할 때 소리가 더 크고 많이 납니다

저희 아빠차인데 차를 많이 안타고 다녀서 그런지 배터리가 자주 방전돼서 정비소 가서 몇 번 점검 받은 적 있는거로 압니다. 그때 주행 시 소음발생에 대해 여쭤봤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는 직접 소리를 들을 수 없기 때문에 해결을 못해주더라고요. 나머지는 차에 문제가 없다고 들었습니다.

소리가 난지는 1년 정도 됐고 계속 났다안났다 해서 그냥 소리 나는 상태로 계속 타고 다녔습니다.

최근에 유튜브로 브레이크패드 마모시 발생하는 소리를 들어봤는데 저희 차에서 나는 소리랑 똑같더라고요. 그래서 사진으로 찍어봤는데 이걸 교체를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 서울[장안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8.04 17:51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