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양산[덕계점]
겉벨트+부동액+미션오일 정비에 대해 질문해요.
박*훈
25.08.05 15:18
조회수
14
댓글수
4
박*훈
25.08.05 15:18:13
조회수
14
추천수
차량모델명
스포티지 QL
연식
2018.11.01
차량번호
42버3949
주행거리
90000 Km

오토큐에서 8년차 정기점검 받고

벨트류 부동액 미션오일 흡기(?) 쪽을 얘기하시면서 가격이 130만원 정도 얘기가 나와

혹시 공임나라에서 정비하면 비슷한 가격인지 궁금해서 글 올려요.

한번에 전부 다 정비를 받으면 좋은지 아님 하나하나 천천히 받으면 좋은지도 알려 주시면 감사해요.

  • 양산[덕계점]
    좋아요 0
    일단 모든 부품을 다 사오시면 좋을거 같습니다.(부품사시는곳을 잘모르면 한번 오셔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외부밸트셋트+댐퍼풀리 공임 16만원,. 부동액 교체(기계순환식)6만원입니다. 그리고 흡기는 보통 고장이 나지 않으면 9만키로떄 교환을 진행하지는 않으므로 재점검이 한번 필요합니다. 미션오일은 ATF SP-IV등급 인증을 받은 오일을 20리터 준비하시면 공임비7만원 입니다. 자세한건 한번 전화주시던지 실차를 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모든 부품을 다 사오시면 좋을거 같습니다.(부품사시는곳을 잘모르면 한번 오셔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외부밸트셋트+댐퍼풀리 공임 16만원,. 부동액 교체(기계순환식)6만원입니다.
    그리고 흡기는 보통 고장이 나지 않으면 9만키로떄 교환을 진행하지는 않으므로 재점검이 한번 필요합니다. 미션오일은 ATF SP-IV등급 인증을 받은 오일을 20리터 준비하시면 공임비7만원 입니다. 자세한건 한번 전화주시던지 실차를 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2025.08.05 16:30
  • 박진훈
    좋아요 0
    옙 감사합니다.
    옙 감사합니다.
    2025.08.05 16:57
  • 양산[덕계점]
    좋아요 0
    엔진이 먼지 알려주세요.
    엔진이 먼지 알려주세요.
    2025.08.05 15:25
  • 박진훈
    좋아요 0
    2.0 디젤엔진 입니다
    2.0 디젤엔진 입니다
    2025.08.05 16:1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