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더운 날씨에 수고많으십니다.
이번에 하체 대대적으로 교환하려 해서 견적문의드리려합니다.
혹시 제가 누군지 아실지 모르겠습니다^^; 이전에 김인식 삼촌 얘기했던 아저씨입니다 ㅎㅎ
이번에
프론트 쇼바,쇼바마운트,스프링, 상하패드,베어링 등 쇼파부품전부 양쪽 교환, 프론트 활대링크부싱 교환,
리어 쇼바, 스프링, 상하패드, 리어 스태빌라이저 교환, 리어 활대링크부싱 교환,
프론트 조수석 휠하우스 교환, 리어 조수석 휠하우스 교환
이렇게 할 예정이고 해당 부품들은 다 구입해서 가져갈 예정이구요.
이렇게 할때 추가적으로 같이 교환 할만한 것이 있다면 같이 할수 있게 언급부탁드립니다.
총 견적 금액도 부탁드리고요^^. 감사합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신 부분 현장에 대략 물어보니 60~70만 예상입니다.
추가적으로 교환부분이 생긴다면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부담없이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휠하우스 이런거는 하체하는김에 작업하면 되니, 따로 추가 공임비 없을 것 같습니다.
현재 사고수리차량과, 휴가 및 지원금 사용으로 인해 차량이 많아 좀 혼잡한 부분이 있어서 다음주나 그 이후로
교환예약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