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번호 | 매장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답변시간 | |
|---|---|---|---|---|---|---|---|
| 408818 | 서울[가양점] |
24년 8월에 가양점에서 앞 쇼바세트 교체 했었는데... [2] |
황*훈 | 25.07.13 | 59 | 45분 | |
| 408817 | 용인[남동점] |
바퀴에서 주행중 소음 [1] |
김*원 | 25.07.13 | 28 | 16시간 | |
| 408816 | 춘천[우두점] |
미션오일 교체 및 배터리 확인 [1] |
김*균 | 25.07.13 | 6 | 3시간 | |
| 408815 | 안산[이동점] |
창문 수리 문의드립니다. [1] |
이*희 | 25.07.13 | 6 | 2시간 | |
| 408814 | 광주[동명점] |
크랭크각센서 교체비용이 어떻게되나요? [1] |
강*화 | 25.07.13 | 4 | 1시간 | |
| 408813 | 구미[광평점] |
스로틀바디 클리닝 [1] |
김*자 | 25.07.13 | 5 | 18시간 | |
| 408812 | 광주[월산점] |
크랭크각센서 교체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1] |
강*화 | 25.07.13 | 6 | 16시간 | |
| 408811 | 시흥[안현점] |
작업 가능여부와 비용 문의드립니다 [3] |
최*현 | 25.07.13 | 57 | 2분 | |
| 408810 | 서울[장안점] |
도어락고장이요ㅠ [1] |
한*훈 | 25.07.13 | 31 | 1일 | |
| 408809 | 서울[창동점] |
도어락고장이요 ㅠ [1] |
한*훈 | 25.07.13 | 26 | 18시간 | |
| 408808 | 당진[대덕점] |
정비 문의 [1] |
심*웅 | 25.07.13 | 7 | 17시간 | |
| 408807 | 천안[서북점] |
쇼바 스프링 문의드립니다 [1] |
석*훈 | 25.07.13 | 20 | 17시간 | |
| 408806 | 인천[원창점] |
공임 견적문의 드립니다. [4] |
황*우 | 25.07.13 | 31 | 43분 | |
| 408805 | 광주[광산점] |
그랜드스타렉스 브레이크오일 [1] |
박*훈 | 25.07.13 | 27 | 22분 | |
| 408804 | 화성[비봉점] |
G80 rg3 점화코일 교체 [1] |
박*균 | 25.07.13 | 40 | 6시간 | |
| 408803 | 수원[곡선점] |
엔진 미션 마운트 미미 질문 있습니다 [3] |
이*민 | 25.07.13 | 5 | 17시간 | |
| 408802 | 천안[불당점] |
쇼바 스프링 문의드립니다 [4] |
석*훈 | 25.07.13 | 39 | 3시간 | |
| 408801 | 수원[곡선점] |
오일 질문 있습니다 [2] |
이*민 | 25.07.13 | 6 | 17시간 | |
| 408800 | 원주[우산점] |
브레이크 오일 교환 몇리터? [1] |
고*우 | 25.07.13 | 52 | 15시간 | |
| 408799 | 남양주[금곡점] |
더 K9 점화플러그+코일, 후방 산소센서 교체 견적문의 [2] |
박*빈 | 25.07.13 | 18 | 17시간 | |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